뉴스

김동규 국민의힘 경기도당 접경지역발전위원회 위원장 파주시장 예비후보 등록  

입력 : 2022-03-21 04:16:30
수정 : 2022-03-23 00:11:11

 

김동규 국민의힘 경기도당 접경지역발전위원회 위원장

파주시장 예비후보 등록

 

 

 

 

 

 

국민의 힘 소속 김동규 경기도당 접경지역발전위원회 위원장이 파주시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경기도 파주시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은 김 예비후보는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과 함께하는 파주의 새로운 변화를 이끄는, 준비된 일 잘하는 시장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파주시는 지난 4년 동안 발전이 정체되어 왔다. 이유는 하나다. 지금까지 정치인들이 시민들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이다. 바로 지금이 파주시를 바꿀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덧붙여 이곳 파주는 부모님 때부터 저의 자녀들까지 3대가 살고 있는 곳이다. 저야말로 단 한 번 도 파주를 떠나본 적이 없는 파주가 키운 사람이다. 남은 인생 모든 역량을 바쳐 파주를 키울 것을 다짐 한다며 출마 의지를 다졌다.

 

김 예비후보는 제9대 경기도의원과 경기도당 수석대변인, 국민의힘 파주시 당협위원장을 거쳐 현재 국민의힘 경기도당 접경지역발전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한국청소년건전문화 육성협회 회장을 맡고 있다. 20대 대통령선거(윤석열 후보)중앙선대위에서는 조직통합본부 경기도 파주시 총괄본부장직으로 활약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