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의회 8월 칭찬공무원 ‘스마트농업과 김종운 한방약초팀장’선정 - 심포지엄 개최를 통한 허준 한방 의료관광산업 대내외 선포 및 클러스터 구축
입력 : 2021-08-13 02:31:58
수정 : 0000-00-00 00:00: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의회 8월 칭찬공무원
‘스마트농업과 김종운 한방약초팀장’선정
- 심포지엄 개최를 통한
허준 한방 의료관광산업 대내외 선포 및 클러스터 구축-
파주시의회는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박은주 의원이 추천한 김종운 한방약초팀장(스마트농업과, 녹지6급)이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김종운 팀장은 허준 한방 의료산업 관광자원화 클러스터를 구축하기 위해 시민단체, 산학협력단 및 각 분야의 전문가 등이 참여한 가운데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파주와 허준 선생의 역사적 사실관계와 사업의 당위성을 확립을 위해 노력했다.
또한 김종운 팀장은 민원인을 대할 때 반복되는 설명도 언제나 처음처럼 설명하고 선후배를 가족처럼 챙기며 아껴주는 따뜻한 마음을 지닌 공무원으로 칭찬이 자자해 그간의 모습을 인정받아 이번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됐다.
파주시의회 한양수 의장은 “의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칭찬 공무원을 선정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보이지 않은 일꾼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는 공직자를 발굴 선정하여 공직자의 사기 진작을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달의 칭찬 공무원을 추천한 박은주 의원은 “허준 한방 의료산업 관광자원화 클러스터를 구축하고, 교하 중앙공원 시설개선에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고자 하는 등 파주 발전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여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추천하게 되었다”고 추천 이유를 밝히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을 위하여 묵묵히 일하는 공직자의 노고를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