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조성환 도의원,  파주상담소에서 경제과학진흥원 관계자와 공공기관 이전 논의

입력 : 2021-05-03 08:18:59
수정 : 0000-00-00 00:00:00

조성환 도의원,  파주상담소에서 경제과학진흥원 관계자와 공공기관 이전 논의

 

 

 

경기도의회 조성환 도의원은 지난 30일 파주상담소에서 경제과학진흥원 관계자 2명과 함께 공공기관 이전 발표에 따른 파주시 유치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반도 교통-물류 중심지에 위치한 파주는 평화경제특구 지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 이 날 정담회에서는 경기북부지역 산업 인프라를 갖춘 파주의 활성화를 위해 경제과학진흥원 유치의 필요성과 중소기업을 연계한 사업 확대 등 다양한 논의가 진행되었다.

논의 내용은 경기도 평화 테크파크를 조성하여 첨단 산업중심의 한반도 평화경제 기반을 마련한다는 내용으로 경기북부의 활성화를 위해 공공기관 유치가 필요하고 파주시는 산업 인프라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지역경제 발전에 기대효과가 클 것이라 설명했다.

조성환 도의원은 공공기관 파주 유치는 균형발전 정책효과를 위해서 반드시 필요하며 공공기관 유치가 파주시 발전을 위한 도화선이 될 것이라며 화해와 협력의 시대에 대비하여 동반성장을 이루어 시민과 함께 이뤄가는 파주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