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최정윤 민주평통 파주시협의회장, ‘평화경제특구법 제정 촉구 서명운동 챌린지’시동  

입력 : 2021-03-26 08:36:42
수정 : 0000-00-00 00:00:00

최정윤 민주평통 파주시협의회장,

평화경제특구법 제정 촉구 서명운동 챌린지시동

 

 

 

최정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파주시협의회장이 평화경제특구법 제정 촉구 서명운동 챌린지를 시작했다.

 

평화경제특구법 제정 촉구 파주시민 서명운동은 지난 22일부터 민주평통 파주시협의회 주관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서명운동 홍보 및 공감대를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

 

최정윤 협의회장은 여러 차례 발의와 폐기를 반복했던 평화경제특구관련법이 제21대 국회에서는 조속히 제정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라며 신성장 동력이 될 평화경제특구 조성을 위해서는 관련법 마련이 시급하며 이를 위해 시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서명운동에 적극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회장은 평화경제특구법 제정 촉구 파주시민 서명운동라고 적힌 응원 문구를 들고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에 게시했으며 ‘#평화경제특구법 서명운동 참여 #평화경제특구법 조속 제정 #평화경제특구 경제성장 원동력이라는 해시태그도 달았다.

 

또한,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한양수 파주시의회 의장, 박종찬 파주상공회의소 회장, 연진흠 자원봉사센터장을 지명하며 계속해서 챌린지가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