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석곶초등학교, 학부모회 주관 어린이날 맞이 ‘깜짝 이벤트’ “오늘은 어린이날♥ 즐거운 너희들 세상 ”

입력 : 2022-05-06 00:43:48
수정 : 0000-00-00 00:00:00

석곶초등학교, 학부모회 주관 어린이날 맞이 깜짝 이벤트

오늘은 어린이날즐거운 너희들 세상

석곶초등학교(교장 강정수)는 어린이날을 맞아 학부모회 주관으로 54일 등교 시간에감동 선물 전달 이벤트를 진행했다.

석곶초등학교 학부모회에서는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각종 어린이날 기념행사들이 열리지 못해 아쉬움을 가지고있던 아이들에게 일상의 회복을 느낄 수 있도록 아이들에게 등굣길 감동 선물 전달 이벤트를 기획하여 학생 아침맞이를 진행했다.

어린이날 선물을 전달받은 학생들은 등굣길에 학부모님들께 선물도 받고, 어린이날 기념 체육활동도 할 수 있어서 정말 어린이날 같은 기분이 들어요라며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소감을 말했다.

석곶초 노현영 학부모회장은 코로나19로 마음껏 운동장에서 뛰어놀지도 못하고 하루 종일 마스크를 써야 했던 우리 아이들에게 일상의 회복이 이루어지는 것을 느끼게 해주고 싶었습니다. 석곶초 학부모회 회원들과 이벤트를 준비하며 우리 아이들이 방역수칙을 잘 지키며 그동안 잘 참아 주어서 고맙고, 앞으로 행복한 학교 생활이 되길 응원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석곶초등학교는 학부모회 어린이날 이벤트 외에도 학년별 체육활동, 중앙공원 숲 놀이 체험 활동 등 다채로운 기념행사들이 진행되어 일상의 회복과 함께 뜻깊은 어린이날이 되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