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교육지원청, 파주로타리클럽으로부터 여름방학 맞아 아동 후원 물품 지원 받아

입력 : 2024-07-12 01:15:54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교육지원청, 파주로타리클럽으로부터

여름방학 맞아 아동 후원 물품 지원 받아

 

파주로타리클럽 300만원 상당 먹거리 물품 지원

여름방학 중 돌봄과 결식이 우려되는 학생 대상 먹거리 키트

각 가정으로 배송 예정

 

 

파주교육지원청(교육장 최은미)은 파주로타리클럽(회장 배인한)으로부터 여름방학 중(7월 중) 결식이 우려되는 학생을 위해 300만원 상당의 먹거리 물품을 지원 받았다고 밝혔다.

파주교육지원청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돌봄과 결식이 우려되는 학생대상 가정으로 햇반, 김 등 10가지 품목을 담은 먹거리 키트를 배송해줄 예정이다.

파주교육지원청은 교육지원청이 중심이 되어 학교, 지역사회가 안전망을 구축하여 학생에게 학교 적응력 향상 및 교육적 성장을 위해 통합적·맞춤형 교육복지 서비스를 지원하는 교육복지안전망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파주로타리클럽 배인한 회장은 지역 내 결식아동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더 많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파주교육지원청 최은미 교육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해서 가정에서 돌봄이 부재하거나 결식이 우려되는 아이들 지원을 위해 후원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학생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