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족여성과] 파주시 영유아 부모 상담‘마음Talk' 실시

입력 : 2017-03-09 11:06: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영유아 부모 상담‘마음Talk' 실시



 

파주시가 오는 3월부터 파주시 영유아 부모 상담으로 ‘마음 Talk' 을 실시한다.

‘마음 Talk'는 파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 상담전문기관 한마음희망나눔센터가 상호협력해 파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진행된다.

 

파주시의 영유아 부모 상담사업인 ‘마음 Talk'는 온라인 상담과 부모상담, 영유아 상담 및 치료 등으로 구성된다.

온라인 상담은 파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pajuchildcare.or.kr/) 상담실에서 전반적인 양육 및 육아관련 상담을 한다.

 

부모상담은 부모양육스트레스검사(K-PSI), 아동발달검사(K-CDI)를 실시해 양육 전문가와 상담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문산행복센터 4층 아이러브맘카페 상담실에 사전예약을 해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영유아 상담 및 치료는 파주시 영유아를 대상으로 전문 놀이 및 미술치료를 하며 장난감도서관 운정관 상담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파주시는 영유아 부모 상담사업 ‘마음Talk’가 영유아 부모의 발달에 맞는 육아기법 습득과 양육방법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031-954-2169)로 문의하면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