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읍 기업인들,“술이홀 나눔릴레이”7자 업무협약 체결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파주읍(읍장 이영선)이 8일 누리보듬협의체(위원장 이환락), 도미솔식품(대표 박미희), 오뚜기냉동식품(대표 이춘원), 동화씨엔에프(대표 장동문), ㈜신흥식품(대표 남상진, 이해상), 교하식품(대표 유영배)과 술이홀 나눔릴레이 7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참여한 도미솔식품 등 5개 기업은 평소에도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을 뿐만아니라, 지역사회내의 나눔분위기를 이어받아 협약에 이르렀다.
도미솔식품에서는 김치를, 오뚜기냉동식품에서는 만두 등 냉동식품을, 동화씨엔에프에서는 짱구 등 과자를, 신흥식품에서는 허니버터쿠키를, 교하식품에서는 청국장을 매월 50가정에 후원하기로 약속하였다. 기업들이 후원한 대표식품들은 저소득 노인의 고독사 방지와 어려움에 처해있는 가정에 대한 지원과 방문상담을 할때 소중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영선 파주읍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 어려운 이웃이 체감하는 맞춤형 복지실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으며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돕기 위해 함께해주신 대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각 대표들은 “파주읍이 읍면동 복지허브화 선도지역이 된 것은 파주시의 자랑인 만큼,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일조하고 싶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복지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사회분위기 조성 및 나눔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술이홀 나눔릴레이는 어려움에 처한 주민을 돕기 위한 파주읍 누리보듬협의체의 특화사업으로, 기부자 1명에서 시작하여 나눔실천에 동참할 수 있는 2명을 지목하는 릴레이방식으로, 지난해 11월에 시작되어 3,000만원의 후원금이 모금되어 저소득 주민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