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운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나눔 감자 판매 수익금 80만 원 기탁

입력 : 2024-07-15 01:16:44
수정 : 2024-07-15 01:18:50

파주시 운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나눔 감자 판매 수익금 80만 원 기탁

 

 

 

 

파주시 운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2‘2024년 행복나눔 감자사업을 통해 수확한 감자 판매 수익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올해 5번째를 맞이하는 ‘2024년 행복나눔 감자사업은 정신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사회참여 기회 확대를 위해 운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파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가 협력해 매년 추진해 오고 있다.

 

협의체는 3월 감자심기를 시작으로 6월에 감자를 수확해 취약계층 어르신 등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주민에게 감자를 전달했으며, 이번 감자 판매 수익금 80만 원은 관내 저소득층 주민을 돕기 위해 운정3동에 기탁했다.

 

김관진 운정3동장은 행복나눔감자 사업에 참여해 주신 협의체 위원과 동료지원가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협력을 통해 마련한 후원금을 소외계층을 위한 맞춤형 복지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권영세 운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다 함께 구슬땀을 흘려 수확한 감자를 기부하여 더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기탁을 통해 어려운 이웃분들에게도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운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고독사 예방을 위한 특화사업으로 두부사려 똑!!!’ 우리동네 지킴이사업과 운삼애() 누리돌봄사업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취약 가구를 위해 물품과 성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