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금촌주야간보호센터-메디플란트치과와업무협약 맺어

입력 : 2024-07-06 05:20:04
수정 : 2024-07-06 06:00:58

금촌주야간보호센터-메디플란트치과와업무협약 맺어

 

 

 

금촌주야간보호센터(원장 양희순)가 메디플란트치과의원(대표원장 김승록)과 지난 626일 금촌소재 메디플란트치과에서 공식 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금촌주간보호센터는 어르신 전문 치과검진 등 의료서비스를 메디플란트치과에서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금촌주야간보호센터어르신 100세 학교슬로건으로 기존 주간보호센터의 단점을 보완하여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동기유발 학습 프로그램 도입과 식자재에 아낌없이 투자하여 42석 만석을 유지하고 있다. 이 때문에 어르신들과 보호자의 입소문으로 대기자가 줄을 서있다고 한다.

 

메디플란트치과는 30년 경력의 치의학 석박사 김승록 대표원장이 운영하는 치과이다. 메디플란트치과는 턱관절, 스케일링 등 최신 기기를 보유하고, 건강보험공단 검진 대상병원으로 임플란트심미보철턱관절 진료일반진료를 하고 있다. 수십 년의 임상경험 노하우로 정성스러운 진료를 목표로 치아를 최대한 살리고 과잉 진료 없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김승록 원장은 수면인플란트(통증 없고 편안한 임플란트)로 소문 난 치과의사이다.

또 메디플란트치과는 장애인 치과 주치의지정으로 장애인 전담 지정 치과이기도 하다.

 

금촌주야간보호센터 양희순 대표는 어르신들이 더 전문화되고 체계적으로 구성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의료보험이 적용되더라도 꼼꼼하고 친절한 치과 전문병원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어 기쁘다, “긴급 의료상황 시 종합병원이 옆에 있어 협진이 가능해 어르신들에게 또 다른 혜택이 될 것으로 믿는다라고 말했다.

 

김승록 대표원장은 우리 치과는 굴지의 기업과 공식 지정병원으로서 앞으로 더 파주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전문의료 봉사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감사하다어르신들의 월 정기의료 봉사와 소속 어르신 외 보호자까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협약의 의의를 밝혔다.

 

배윤경 기자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