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사회적경제기업 판로 개척 위해 ‘가치가게 4호점’개장 - 9월 말까지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입력 : 2024-08-19 00:28:01
수정 : 2024-08-19 00:30:46

파주시 사회적경제기업 판로 개척 위해 가치가게 4호점개장

- 9월 말까지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파주시는 지난 16일 탄현면에 소재한 가드너스카페에서 가치가게 4호점 현판식을 가졌다.

 

가치가게는 사회적가치를 담은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전시·판매하는 상생 공간이다. 이날 행사에는 ()파주시공유경제네트워크 윤경자 이사장, 참여기업 대표 등의 내빈들이 참석해 새롭게 탄생한 가치가게 4호점의 시작을 응원했다.

 

개장을 기념하고자 9월 말까지 사은품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파주시공유경제네트워크의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가치가게 4호점에서 사회적경제제품을 구매한 후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인증 화면을 점원에게 보여주면 나눔 접시, 나무 도마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파주시는 지난해 9파주장단콩웰빙마루 로컬푸드 판매장(1호점)임진각평화곤돌라 농특산물 판매장(2호점)에 가치가게를 처음 개장했다. 올해 5월 개장한 앤드테라스 파주점(3호점)에 이어 4호점을 개장하여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를 개척·지원하고 있다. 가드너스(4호점)에서는 17개의 사회적경제기업 상품이 상설 전시·판매된다.

 

이이구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가치가게 4호점 추가 조성을 통해 민간영역과의 상생 협력이 보다 확대되는 계기가 마련됐다라며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지원을 위해 현재 조성된 4개의 가치가게가 지속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