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동양/건재부문 파주공장, 파주시에 저소득 계층 위한 후원금 기탁

입력 : 2023-12-01 06:35:25
수정 : 0000-00-00 00:00:00

동양/건재부문 파주공장, 파주시에 저소득 계층 위한 후원금 기탁

- 겨울맞이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파주시는 30동양/건재부문 파주공장에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300만 원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동양/건재부문 파주공장은 레미콘 생산공장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꾸준히 기부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파주시 취약계층의 기초생활 해결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경태 동양/건재부문 파주공장장은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주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환원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이귀순 복지정책과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꾸준한 관심과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동양/건재부문 파주공장에 감사드린다라며 베풀어주신 온정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주시는 121일부터 내년도 131일까지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모금을 위한 희망2024나눔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인 성금은 지역사회 안전지원 사회적 돌봄 지원 위기가정 긴급 지원 교육 및 자립지원 등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