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문산읍]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주식회사 문산읍에 사랑의 연탄나눔 기탁

입력 : 2015-12-15 10:38:00
수정 : 0000-00-00 00:00:00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주식회사,  문산읍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지난 12일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주식회사는 문산읍사무소, 문산읍 주민자치위원회와 파주시 문산읍 문산리 일대에서 저소득층 가구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저소득층 5가구에 연탄 1,000여장을 직접 배달하는 이번 봉사활동에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주식회사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해 이웃돕기를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 중에는 일본 본사에서 한국지사로 파견된 일본인 직원들도 다수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성삼수 문산읍장을 비롯해 문산읍사무소 직원, 문산읍 주민자치위원 20여명도 이번 봉사활동에 동참하여 연탄 한 장 한 장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민·관이 함께 이웃돕기에 힘쓰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정승렬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주식회사 부사장은 “연말 소외된 이웃의 어려움을 돌아보고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삼수 문산읍장은 “민·관이 함께 지역주민의 복지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우리의 작은 정성이 추운 겨울 몸도 마음도 지친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