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운정2동, 가을 산타가 전하는 풍성한 추석 선물 나눔

입력 : 2023-09-22 09:17:17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운정2, 가을 산타가 전하는 풍성한 추석 선물 나눔

- 한가위 맞이 장애인 가구에 라면, 생활용품, 명절 상차림 전달

 

 

 

파주시 운정2동은 21일 추석을 앞두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명예사회복지공무원과 함께 따뜻한 온기가 넘치는 추석 선물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추석 선물은 하나환경에서 후원한 라면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금으로 구입한 생활용품 세트로 구성됐다. 운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이 참여해 장애인 70가구를 대상으로 꾸러미를 전달했고, 명절과 계절별로 일일 산타가 되어 이웃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시립산내10단지어린이집(원장 유영남)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교사들과 뜻을 모아 손수 만든 나물, 전 등 다양한 명절 음식을 취약계층 3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며, 올해로 3년째 지원해 오고 있다.

 

신용준 운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명절을 앞두고 어느 때보다 가족의 정이 그리워지는 때에 조금이라도 위안을 받을 수 있도록 추석 선물 나눔을 준비했다라며 쓸쓸하게 추석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경준 운정2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선물 나눔으로 더욱 풍성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해주신 운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명예사회복지공무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풍요로운 추석 명절에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