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물살림, 친환경 주방세제 파주시에 후원 - 저소득층 취약계층에 주방세제 932개 지원  

입력 : 2023-08-02 00:31:37
수정 : 0000-00-00 00:00:00

물살림, 친환경 주방세제 파주시에 후원

- 저소득층 취약계층에 주방세제 932개 지원

 

 

 

파주시는 1물살림으로부터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주방세제(500밀리리터) 932개를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된 주방세제는 희망나눔푸드뱅크·마켓을 통해 파주시 지역아동센터 및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물살림은 지난 코로나 대유행시기에도 저소득층의 감염병 예방을 위해 손세정제를 기탁한 바 있으며, 이번 친환경 주방세제 후원을 통해 다시 한번 이웃들의 건강은 물론 따뜻한 마음까지 챙겨 더욱 의미가 있다.

 

박노수 물살림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

 

이귀순 복지정책과장은 취약계층에 친환경 세제로 건강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물살림에 감사드리며, 후원물품은 관내 취약계층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물살림은 친환경화장품, 천연세제 등을 제조 및 생산하는 업체로, 천연 원료를 활용해 인체에 무해하고 환경에 부담 가지 않는 본질과 기능에 충실한 물품생산을 추구하며 사회적 책임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