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길룡 위원장 원희룡 국토부장관 만나 - 파주시 금촌2동 제2지구 뉴스테이 민간기업 임대사업 공사 국토부 승인 해결  

입력 : 2023-07-03 00:57:23
수정 : 0000-00-00 00:00:00

한길룡 위원장 원희룡 국토부장관 만나 파주시 금촌2동 제2지구 뉴스테이 민간기업 임대사업 공사 국토부 승인 해결

 

 

 

 

한길룡 국민의힘 파주시을 당협위원이 원희룡 국토부장관과 면담을 통해 금촌2동 제2지구 뉴스테이 민간임대 사업 공사의 국토부 승인을 얻어냈다.

 

한 위원장은 지난 619일 원희룡 국토부장관과의 면담에서 파주시 금촌2동에 시행중인 뉴스테이 임대사업이 표류하자 원 장관과의 면담을 통해 10일 만인 629일 해결하는 정치력을 보였다.

 

그동안 금촌2동 제2지구 뉴스테이 민간임대 사업은 3() 현상과 맞물려 건축원자재 인상으로 답보상태에 있던 공사 때문에 주민들의 피해가 예상됐다.

이에 시공사와 조합원간에는 인상분에 대한 부담이 협의 되었지만 국토교통부의 승인이 나지 않아 애태우던 주민들은 한길룡 위원장이 원희룡 장관과의 면담을 통해 신속하게 해결했다고 밝혔다.

 

 

지역 주민 A씨는 현장만 보면 한숨이 나왔는데 국토부의 승인으로 공사가 다시 시작해서 너무 기쁘다. 주민을 위해 열심인 한길룡 위원장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길룡 위원장은 드디어 국토부로부터 승인이 되어 오늘부터(630) 공사가 시작 되었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신 금촌2지구 조합원들께 축하드리고, 신속하게 승인해주신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