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창단 2년 만에 첫 ‘찾아가는 음악회’

입력 : 2023-04-27 12:13:03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창단 2년 만에 첫 찾아가는 음악회

- 봄 내음 가득한 음악소풍, 함께 떠나요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찾아가는 음악회인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 떠나는 음악소풍이 개최된다.

 

이번 음악회는 시민들에게 어린이 합창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파주시민들과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장소를 직접 찾아가는 야외 음악회로, 429() 오후 1230분 금릉역 앞 중앙광장, 513() 오후 13시 운정 파주 놀이 구름에서 열린다.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음악소풍이라는 주제 아래 개최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꿈을 이루자 바람의 빛깔 꿈꾸지 않으면 파주의 꿈 등 다수 곡이 무대에 올라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기량을 발휘할 예정이다.

 

김지숙 문화예술과장은 소년소녀합창단의 맑은 목소리를 통해 겨우내 움츠렸던 심신을 달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가족, 친구, 연인들과 봄의 정취를 나누는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지난해 기획 연주회·정기 연주회 등 다수의 공연을 치르며 시민들과 가깝게 호흡하고 있다. 올해는 찾아가는 음악회를 통해 시민들의 곁에서 보다 많은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