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디엠지곤돌라,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헌혈문화 정착 협약 체결

입력 : 2023-04-24 00:27:4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디엠지곤돌라,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헌혈문화 정착 협약 체결

 

 

파주디엠지곤돌라() (대표이사 이백현)는 지난 21일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나눔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천 및 헌혈문화 정착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주디엠지곤돌라()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저출산과 고령화로 인해 헌혈 가능 인구가 감소하고 코로나19 이후 혈액 수급에 어려움이 더해지는 상황에서 혈액 수급 위기를 극복하고, 범국민 헌혈운동 확산 및 자발적 헌혈문화 정착을 위한 ESG 경영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그 동안 파주디엠지곤돌라()는 파주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한 파주시행복장학회 장학금 전달을 비롯해, 설날·추석 등 명절 및 6월 호국보훈의 달에는 80세 이상 어르신과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케이블카 무료 탑승 지원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였고,

최근에는 개통 3주년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 환우 및 시설보호 아동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힐링 나들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ESG 경영에 힘을 쏟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파주디엠지곤돌라()는 헌혈에 참여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헌혈공가를 부여하고, 헌혈자를 대상으로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 방문 시 헌혈 당사자 1인 무료 탑승 및 동반 3인 탑승요금 20% 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더불어, 헌혈 공가 활용 임직원 및 헌혈자 방문 고객에 대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 헌혈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계획이다.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는 임진각 관광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민통선 구간을 오가는 국내 최초의 곤돌라로, DMZ 하늘길을 통해 임진강을 넘어 출입이 제한된 민간인통제구역(민통선)을 여행할 수 있다.

 

이백현 파주디엠지곤돌라() 대표이사는 이번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의 업무협약이 우리 회사에 있어 사회적 책임을 더한 ESG 경영으로 한 단계 진일보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면서 임직원 헌혈 공가 및 헌혈자 무료 탑승과 동반인 할인에 대해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홍보함으로써 헌혈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