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빛도서관, 27일 동요 공연 ‘봄날의 그림책 멜로디’개최

입력 : 2025-04-22 05:10:19
수정 : 0000-00-00 00:00:00

한빛도서관, 27일 동요 공연 봄날의 그림책 멜로디개최

- 그림책 속 장면 영상과 듀오 솔솔창작동요 공연을 한자리에서
 

 



파주시 한빛도서관은 오는 427, ’듀오 솔솔이 부르는 동요 공연 봄날의 멜로디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출판사 이야기꽃의 그림책 속 장면을 대형 화면으로 감상하면서, ‘솔솔이 만든 창작 동요를 실시간 공연으로 즐기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그림책 괴물이오면’, ‘팔랑팔랑’, ‘토마토’, ‘수영장등 총 8편의 이야기와 어울리는 감미로운 연주와 따뜻한 목소리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하는 특별한 문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듀오 솔솔’(노래 조윤영, 피아노 김여진)은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위로가 되는 따뜻한 동요를 만들고 부르는 팀이다. 이들은 동요를 단순히 어린 시절의 추억이 아닌 모두의 노래로 부르며, 순수하고 따뜻한 가사와 선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주시 한빛도서관 관계자는 전자음 가득한 요즘 동요와 달리, 이번 공연은 순수한 목소리와 선율로 감상할 수 있어 온 가족이 봄날의 설렘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그림책이 아이들만의 전유물이 아닌, 어른들도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매체임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도서관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 및 문의는 파주시 한빛도서관 누리집(https://lib.paju.go.kr/hblib) 또는 전화(031-940-5777)로 하면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