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법원읍 경기 행복마을관리소, 프로그램 전시회 개최

입력 : 2024-11-23 02:02:38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법원읍 경기 행복마을관리소, 프로그램 전시회 개최

 

 

 

파주시 법원읍은 한 해 동안 법원읍 경기 행복마을관리소에서 진행한 프로그램을 통해 만들어진 작품을 선보이는 작품 전시회를 1118일부터 22일까지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총 60여 점의 작품이 교체 전시됐다. 전시물은 오감 자극 프로그램에서 만들어진 작품, 분리배출 캠페인 시 전개된 활동 모습이 담긴 사진 등 다양한 작품들로 구성됐다.

 

법원읍은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주민들의 문화 활동을 활성화시키고,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전시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처음 작품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 어려움이 많았지만,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하나씩 완성되어 가는 작품을 보며 뿌듯함을 느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싶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인호 법원읍 경기 행복마을관리소장은 이번 전시회는 한 해 동안 진행된 법원읍 경기 행복마을관리소 프로그램들이 결실을 맺는 순간이라며, “그동안 프로그램 활동을 준비하고 도와준 법원읍과 법원읍 경기 행복마을관리소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법원읍 경기 행복마을관리소는 20235월 개소하여 마을 환경개선 취약주거지 주거환경 개선 생활공구 대여 안전 순찰활동 등 주민생활 불편해소를 위해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