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공무원 노조와 노사협의회 개최 - 직원 근무여건 개선 등을 위한 안건 28건 합의

입력 : 2024-09-18 11:30:46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공무원 노조와 노사협의회 개최

- 직원 근무여건 개선 등을 위한 안건 28건 합의

 

 

 

 

파주시는 12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파주시통합공무원노동조합과 노사협의회를 개최하고 직원 근무여건 개선 등을 위한 28건의 안건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노사협의회는 김진기 부시장을 비롯한 안건 관련 국·과장 및 백송민 노조 수석부위원장과 임원진 등 노사 양측 위원 10명이 참석하여 직원 후생복지와 사기 진작을 위해 상호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간 노사 양측은 노사협의회 안건 사전 논의를 위해 4회에 걸쳐 실무협의를 진행하였으며 장기재직휴가 확대 신속집행 직원부담 완화 악성민원 대응 전담(TF)팀 구성 등 직원들의 근무조건 개선과 후생복지 증진을 위한 안건들을 합의했다.

 

김진기 파주시 부시장은 노동조합의 활발한 활동과 노력으로 직원들의 후생복지가 많이 개선됐다라며 직원들이 행복한 직장을 만드는 데 노사가 함께 협력해 나가자라고 전했다.

 

백송민 수석부위원장은 노사협의회에서 적극적으로 노조의 의견을 수용해 주신 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근무조건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