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농협 파주시지부에서 새 학기 맞이 ‘학습꾸러미’기탁 받아

입력 : 2024-02-27 08:14:28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농협 파주시지부에서 새 학기 맞이 학습꾸러미기탁 받아

- 저소득 학생 200명에게 3,000만 원 상당의 꾸러미 지원

 

 

 

파주시는 26농협 파주시지부로부터 저소득 취약계층 학생을 위한 학습꾸러미 세트 200(3,000만 원 상당)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김경일 파주시장을 비롯해 이학필 농협 파주시지부 지부장, 강광희 부지부장, 이종석 농협 농정지원단 단장, 서성광 농협 파주시청출장소 지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학습꾸러미 세트는 책가방, 보조가방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내 보육원, 지역아동센터, 복지관 등을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 초중고등학생 200명에게 지원되었다.

 

이학필 농협 파주시지부 지부장은 미래의 주인공인 우리 학생들이 멋진 꿈을 펼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하는 농협을 구현하겠다라고 전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새 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농협 파주시지부에 감사드리며, 모든 학생들이 각자의 환경과 여건에 상관없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협 파주시지부는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성금 및 물품 후원과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