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교통전문가’ 한길룡 예비후보, 총선 출마 선언

입력 : 2024-01-24 10:41:56
수정 : 2024-02-23 07:11:15

교통전문가한길룡 예비후보, 총선 출마 선언

파주 발전 위해 여·야 협의체 구성오직 민생, 오직 파주

 

 

한길룡 국민의힘 파주시을 예비후보는 24일 선거사무소에서 언론 및 지지자가 모인 가운데 교통전문가임을 강조하며 제22대 국회의원 파주을 지역에 출마를 선언했다.

 

한 예비후보는 지금의 파주 정치를 보며, “정치에는 반드시 대안이 있어야 한다. 대안이 없다는 것은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뜻한다. 저는 그 가능성의 대안이 되고자 제22대 총선에 출마한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어 파주의 중심이었던 금촌을 중심으로 한 파주을 지역이 다시 한 번 파주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도로교통인프라확충과 원희룡 국토부장관과의 미팅을 통해 전철 통일로선 타당성조사 용역비 확보 등 통일로선 완공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출산·육아 종합지원센터를 유치해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 머물고 싶은 도시, 오고 싶은 도시, 활력이 넘치는 파주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길룡 예비후보의 6공약은 여야 협의체 신설 교통 여건 혁신 파주 형 산업 및 일자리 창출 탈탄소 발전 산업 유치와 RE100CF100 충족 출산육아 종합지원센터 설립 및 대형 산후조리원 유치 청년에게 소통과 교육, 주거 안정을 제공 등을 통해 파주시민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