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1동, 사랑나눔 파주재단으로부터 200만 원 상당 물품 기부받아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운정1동, 사랑나눔 파주재단으로부터 200만 원 상당 물품 기부받아
파주시 운정1동은 17일 사랑나눔 파주재단으로부터 2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기부받았다.
이날 사랑나눔 파주재단에서는 운정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과 화장지 세트 등 물품을 전달했다. 기탁된 물품은 관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 및 취약계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사랑나눔 파주재단’은 기업의 사회 환원을 통해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 사회적 소외계층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과 지역 우수 장학생 선발을 통한 장학금 지원을 위해 설립됐으며, 고병헌 이사장은 파주출신으로 파주행복장회 이사 및 이사장을 8년간 지냈다.
이날 오전 운정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사랑나눔 파주재단 고병헌 이사장, 유은타워 김현석대표(부회장), 도석건설 김광복대표(이사), 탑세무그룹 배상재대표(이사), 다움종합건설 이근형대표(감사), 장주희 실장과 김나나 운정1동장 등이 참여했다.
고병헌 이사장은 “재단에서 준비한 작은 정성이 지역사회에 희망으로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사랑나눔 파주재단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김나나 운정1동장은 “물품을 기부해 주신 고병헌 이사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원받은 물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기부문화 확산으로 모두가 행복한 운정1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