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입력 : 2023-07-17 07:48:06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 홀몸 어르신 100가구 여름보양식 삼계탕 및 밑반찬 전달

 

 

 

파주시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지난 13일 폭염에 대비해 저소득 홀몸 어르신들에게 여름보양식을 전달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파주시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 홀몸 어르신 100가구에게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과 밑반찬을 전달했다.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들이 직접 겉절이 등 밑반찬을 만들고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모든 과정을 도맡아 진행했다. 특히,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통장협의회,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등 단체 회원들이 참석해 나눔 행사를 도왔다.

 

박숙준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여름철 장마와 폭염으로 혼자 사시는 어르신들의 건강이 염려되었는데 오늘 드린 삼계탕과 김치로 남은 여름 기간 동안 잘 지내시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김나나 운정1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어르신들이 모두 행복해하길 바란다라며, “이른 아침부터 모여 한마음으로 정성과 사랑을 담아 행사를 준비하신 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를 발굴하는 등 지역 내 저소득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하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