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2023 기획 연주회- 파주서 평화를 부르다

입력 : 2023-06-12 08:37:5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서 평화를 부르다세대 아우르는 합창 공연

-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2023 기획 연주회

 

 

 

파주시는 10일 문산 행정복지센터 대공연장에서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2023 기획연주회 평화를 노래해요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기획연주회는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을 선두로 파주시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남성·여성·혼성·어르신 합창단과 함께 공연해 시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연주회는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합창을 시작으로 엘피스실버합창단, 운정 여성합창단, 다온합창단, 한가람 남성합창단의 공연이 이어졌다. 특히, 파주시 문화예술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파주시립예술단의 홀로 아리랑공연은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연합합창단이 선보인 아름다운 세상연주는 웅장한 화음으로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대미를 장식했다. 이날 연합공연은 아이들부터 어르신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공연을 선보이며 화합의 장으로 의미를 더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다 함께 만드는 연주회로서 평화의 의미를 가슴 깊이 느낄 수 있었다라며 합창단의 선율과 화음으로 시민들이 따뜻한 소통과 공감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오는 17일 금릉역 중앙광장에서 찾아가는 음악회인 음악 소풍을 열고 시민들을 만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