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경일 파주시장, 김동연 경기도지사와 경제과학진흥원 성공적인 이전 완료 지원 현안 논의

입력 : 2023-05-11 02:53:25
수정 : 2023-05-11 03:01:08

김경일 파주시장, 김동연 경기도지사와 지역 현안 논의적극 지원 요청

- 경제과학진흥원 성공적인 이전 완료 지원 등 요청

 

 

 

 

김경일 파주시장은 10일 오후, 장파 경기미 생산단지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와 풍년 기원 모내기 시연을 함께한 후, 지역의 주요 현안을 논의하며 경기도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김경일 시장은 우선 지난 20215월 파주시로의 이전이 확정된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의 성공적인 이전과, 현재 파주시가 모든 행정력을 기울여 추진하고 있는 성매매 집결지의 완전 폐쇄에 경기도에서 관심을 가져주고, 김동연 도지사의 성매매집결지 현장 방문을 요청했다.

 

▲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방문 사진

 

또한 2024~2025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경기장 시설개선 농촌지역 에너지복지를 위한 도시가스 배관망 공급사업비 등 도비지원 파주시의 평화경제자유구역 지정 필요성 파주희망프로젝트 3단계 산업단지 물량 우선 배정 등 예산지원 7건과 현안사항 지원 6건 등 15건의 지역 현안을 건의서에 담아 전달했다.

 

김경일 시장은 이번에 건의한 파주시의 주요 현안은 파주시민의 염원이며, 경기북부의 상생발전과 기회수도 경기도의 완성을 위해 필수적인 사업이라며, “변화의 중심에 서서 더 많은 기회를 만들어 나가는 김동연 도지사와 함께 시민이 원하는 100만 자족도시 파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