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사회복지협의회, 가정의 달 행복꾸러미 지원

입력 : 2023-05-09 09:22:13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사회복지협의회, 가정의 달 행복꾸러미 지원

- 관내 취약계층 600세대에 전달

 

 

 

파주시사회복지협의회는 4일 순복음평화교회 주차광장에서 2023년 가정의 달 행복꾸러미 지원사업 행사를 진행했다.

 

행복꾸러미 지원사업은 가정의 달인 5월에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취약 계층들에게 지역의 온정을 나누고자 생필품으로 구성된 5만 원 상당의 행복꾸러미 1박스(13품목)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우리금융재단으로부터 후원을 받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박정 국회의원 부부, 이혜정 시의원을 비롯해 파주시민축구선수단 전원과 본 협의회 자원봉사자 등 70여 명이 참가해 각 가정에 전달될 소중한 행복꾸러미 박스에 따뜻한 온정을 불어 넣었다.

 

파주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행복꾸러미 600박스를 직접 제작했으며, 기탁된 물품은 파주시청과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관내 복지시설(기관)을 통해 취약계층 6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명성 파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5월 가정의 달, 특히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파주시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파주시사회복지협의회는 관내 44개 사회복지시설 및 관련 단체를 회원기관으로 구성된 사회복지법인이며, 파주시 사회복지시설 프로그램과 이용정보, 관련 정책 및 행사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지역사회복지종합정보망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올해 1분기 파주시 단체로부터 4건의 후원물품을 전달받아 어려운 이웃을 도운 바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