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디엠지곤돌라, 개통 3주년 기념 사회공헌활동 실시

입력 : 2023-04-10 09:01:22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디엠지곤돌라, 개통 3주년 기념 사회공헌활동 실시

- 지역 사회에 볼거리, 놀거리 제공

 

 

 

 

 

파주디엠지곤돌라() (대표이사 이백현)는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 개통 3주년을 맞아 지난 44, 9일 양일에 걸쳐 파주 관내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는 파주지역의 인재양성을 위한 파주시행복장학회 장학금 전달을 비롯해, 설날, 추석 등 명절 및 6월 호국보훈의 달에 80세 이상 어르신과 국가유공자들을 대상으로 곤돌라 무료탑승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에 기여하였다.

 

 

이번 사회공헌사업 파주곤돌라와 함께하는 힐링 나들이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 및 파주보육원과 연계하여 어르신 환자와 시설보호 아동·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44일에는 파주병원에서 치료 중인 고령의 취약계층 만성질환자와 보호자 등 40명이 평화곤돌라를 비롯한 임진각 일대와 오두산통일전망대 등을 관광하였고,

49일에는 파주보육원 소속 아동·청소년과 인솔자 등 30명이 평화곤돌라 탑승, DMZ생생누리(VR) 체험, 평화랜드 놀이기구 탑승 등으로 체험이 진행되었다.

 

특히, 파주곤돌라 개통 3주년을 맞아 기획한 사회공헌활동 소식을 들은 오두산통일전망대는 무료 입장과 안내 지원으로, DMZ생생누리와 평화랜드는 놀이기구 등 시설 무료 이용권 제공 등으로 사업에 동참하였다.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는 임진각 관광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민통선 구간을 오가는 국내 최초의 곤돌라로, DMZ 하늘길을 통해 임진강을 넘어 출입이 제한된 민간인통제구역(민통선)을 여행할 수 있다.

 

이백현 파주디엠지곤돌라() 대표이사는 우리 곤돌라가 개통하고 3년이라는 시간 동안 파주시민의 많은 관심과 사랑이 있어 지금의 곤돌라가 존재한다고 생각한다면서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시작으로 개통 4주년, 5주년에도 지속적으로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주민들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