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한빛도서관, 도서관 주간 맞아 북콘서트 개최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한빛도서관, 도서관 주간 맞아 북콘서트 개최
- 김민섭, 이원재 작가와 함께하는 따뜻한 북토크
파주시 한빛도서관이 도서관 주간(4.12.~4.18.)을 기념해 4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김민섭 작가와 이원재 작가를 초청해 책을 주제로 시민과 소통하는 ‘북콘서트’를 운영한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은 파주시 교하도서관에서 운영·관리하는 한빛도서관에서 시민들의 독서생활화와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기획했다.
북콘서트는 두 명의 작가가 함께 꾸미는 북토크 형식으로 진행되며, 우리 사회의 면면을 바라본 작가들이 직접 겪은 선량한 이야기로 시민들의 오늘을 위로할 예정이다.
김민섭 작가는 『나는 지방대 시간강사다』, 『당신이 잘되면 좋겠습니다』 등이 대표작으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김민섭 찾기 프로젝트’의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스타트업 ‘북크루’와 출판사 ‘정미소’를 운영하며 작가와 독자들을 긴밀히 연결하고 있다.
이원재 작가는 『체육복을 읽는 아침』을 쓴 신인 작가다. 강원도 소재 학교에서 근무하는 국어교사로, 책에서는 학생들의 청소년기를 살피고 응원하며 그들과 함께 성장한 자신의 이야기를 담았다.
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들의 독서문화 증진을 위해 다양한 주제와 관점에서 접근할 수 있는 인문학 행사를 꾸준히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그램 참여 등 자세한 사항은 한빛도서관 홈페이지(lib.paju.go.kr/hblib/)에서 확인하거나 담당자(☎031-940-5776)에게 문의하면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