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의회 이익선 의원, 한국자유총연맹 파주시지회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2건 발의

입력 : 2023-03-22 06:33:4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의회 이익선 의원,

한국자유총연맹 파주시지회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2건 발의

 

 

파주시의회(의장 이성철) 이익선 의원이 발의한 파주시 한국자유총연맹 지원에 관한 조례안이 제238회 파주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가결됐다고 21일 밝혔다.

 

본 조례안은 한국자유총연맹 파주시지회 조직을 보다 활성화하여, 공익과 봉사를 위해 활동하는 회원들이 사명감과 자긍심을 갖고, 나아가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발의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한국자유총연맹 파주시지회가 추진하는 사업을 위한 시설비·운영비 지원, 보조금 지원신청 및 집행기준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했다.

 

이익선 의원은 상위법령인 한국자유총연맹 육성에 관한 법률에 지원내용이 명시되어 있지만, 이를 더욱 구체적으로 규정하기 위해 조례를 발의하게 됐다조례 제정에 따라 그동안 자유민주주의 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해 온 한국자유총연맹 파주시지회 조직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역시 이익선 의원이 발의한 파주시 재향군인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일부 개정해 재향군인회 관련 사업 추진 시 운영비 및 활동 경비를 지원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