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소방서, 경기도의회 조성환 의원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

입력 : 2024-10-29 06:05:32
수정 : 2024-10-29 06:06:45

파주소방서, 경기도의회 조성환 의원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

 

 

 

파주소방서(서장 이상태)28,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조성환 위원장(더불어민주당, 파주2)이 파주소방서의 일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주소방서와 경기도의회의 협력과 의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소방정책에 대한 이해를 높여 의정 활동에 반영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조성환 위원장은 평소 소방 환경 개선에 깊은 관심을 보여왔으며, 올해 열린 도의원 간담회에서도 파주소방서와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왔다. 특히, 의용소방대 활동 차량 지원과 재난 현장 최전선에서 근무하는 소방공무원의 근무 여건 개선에 힘쓰며, 지역 안전망 강화를 위한 의정 활동을 활발히 펼쳤다.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된 조성환 위원장은 현안 업무 회의 참석 모범 공무원 표창 수여 운정119안전센터 방문 및 현장 근무자 격려 소방공무원을 위한 특별강연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했다.

조성환 위원장은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되어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경험과 소중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의 복지와 소방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