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도시개발과] 파주시 도시계획위원회 위원 위촉

입력 : 2016-02-19 12:25:00
수정 : 0000-00-00 00:00:00

제10기 파주시 도시계획위원회 출범

- 파주시, 17일 제10기 파주시 도시계획위원회 위원 위촉 -

 

<주요 내용>
○ 제 10기 파주시 도시계획위원회 위원 위촉

 

  

파주시(시장 이재홍)의 개발·정비 및 보전을 위한 도시관리계획 심의와 자문 등을 위해 운영중인 파주시 도시계획위원회의 제10기 위원 위촉식이 지난 17일 오후 2시 시청 비즈니스룸에서 개최되었다.

 

도시계획위원회는 시의원과 토지이용, 건축·주택, 환경, 교통, 방재, 군사 분야의 전문위원 등 총 25명의 위원들로 구성해 이재홍 파주시장이 위촉장을 수여했다.

 

전문위원은 공개모입 및 외부기관 추천을 병행하여 선임되었으며, 위원회는 앞으로 2년간 도시기본계획, 도시관리계획, 산업단지 지정 및 개발, 개발행위 등에 대한 심의 및 자문을 수행하며 파주시 도시계획의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된다.

 

이재홍 파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파주시는 과거 수해도시, 군사도시, 접경지역 도시에서 대규모 신도시와 산업단지 건설로 70만의 인구 규모로 비약적인 발전과 더불어 문화도시, 기업하기 좋은 산업도시로 변모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개발과 보존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제10기 파주시 도시계획위원회 위원 여러분들이 희망도시 파주의 행복한 미래 동반자가 되어달라”고 부탁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