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기업지원과] 파주 LG디스플레이, 청소년 키움스쿨 운영

입력 : 2017-06-01 12:04: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 LG디스플레이, 청소년 키움스쿨 운영
 
파주 LG디스플레이가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파주시의 17개 고등학교로 직접 찾아간다. 
 
LG디스플레이는 5월 12일부터 약 6주간 파주시 교육지원청과 함께 ‘LG디스플레이-청소년 키움스쿨’을 운영한다. 올해로 2년째 접어든 이 프로그램은 파주시의 청소년들이 본인의 꿈을 그려보고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함으로써 진로지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육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나만의 브랜드 만들기’, ‘꿈 보물 찾기’ 등 각자가 갖고 있는 강점과 가치, 인생 목표 등을 토대로 꿈을 탐색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해야 할 것들을 스스로 찾아볼 수 있게 함으로써 학교에서 운영하는 진로지도 교육과 자연스럽게 연계될 수 있다.
 
자존감 및 기억력 향상을 주제로 하는 ‘드림 콘서트’는 심리를 이용한 퍼포먼스와 최면을 통해 자존감과 잠재력을 끌어올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성장과정에서 크고 작은 실패와 좌절을 겪은 학생들이 꿈을 이루는 상상을 통해 자신감을 갖도록 해 주고 있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파주시, 학교, LG디스플레이가 상호 협력해 파주지역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하고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