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기술지원과]한수위 파주쌀’집중 홍보

입력 : 2018-04-01 20:41:00
수정 : 0000-00-00 00:00:00

한수위 파주쌀집중 홍보

- 우리가족 밥상에는 한수위 파주쌀



파주시는 4월부터 파주쌀 통합브랜드인 한수위 파주쌀에 대해 집중 홍보를 실시한다.

 

이번 한수위 파주쌀 홍보는 새롭게 구성한 라디오CM, 택시광고 등을 추가해 MBC 라디오, 파주쌀 입점 대형마트, 경의중앙선, 수도권 버스, 파주 관내 택시 광고 등 5개 매체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한수위 파주쌀의 우수성을 체계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그동안 최고 품질의 파주쌀이 홍보 부족으로 인해 소비자에게 쉽게 접근하지 못한 것을 체계적인 집중 홍보 추진으로 한수위 파주쌀을 대한민국 대표 쌀 브랜드로 한 차원 높게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파주시는 경기북부 10개 시·군 중 38%를 점유할 정도로 대표적인 쌀 생산 지역으로 2014158억원을 투입해 전국 최대 규모인 파주시통합미곡종합처리장을 준공하고 매년 2만톤 이상 한수위 파주쌀을 판매하고 있다.

 

파주시 관계자는 앞으로 쌀 광고 트렌드 변화에 빠르게 대처하고 다채로운 홍보와 쌀 소비 촉진 캠페인 등 대내외적 홍보해 지금보다 더 잘 팔리는 파주쌀로 자리매김하고 조선시대 임금께 진상됐던 파주쌀의 옛 명성을 되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