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결산검사위원 현장방문 실시 - 리비교·청소년 수련관 등 주요 사업추진 현장 점검

입력 : 2023-05-09 09:10:27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결산검사위원 현장방문 실시

- 리비교·청소년 수련관 등 주요 사업추진 현장 점검

 

 

 

파주시는 424일부터 513일까지 ‘2022회계연도 결산검사를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박대성 결산검사 대표위원을 비롯한 5명의 결산검사 위원들이 54일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결산검사 위원들은 리비교와 리비교 주변에 조성 중인 역사문화공원, 문산 청소년수련관, 운정 소리천 카페쉼터 등을 방문해 사업현장의 시설현황과 운영 방안에 대해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듣고, 사업의 추진현황 및 성과, 예산집행의 적정성을 통해 낭비 요인은 없었는지 등에 대해 꼼꼼하게 살펴봤다.

 

박대성 결산검사 대표위원은 사업비가 많이 투입된 주요사업 현장방문을 통해 예산이 당초 목적에 맞게 적절히 집행됐는지, 사업 진행의 어려움이나 문제점은 없었는지 등을 점검할 수 있었다, 특히 리비교 보수공사 등 아직 진행 중인 공사에 대해서는 시민들의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공사 준공 등 사업 추진에 만전을 다하여 줄 것을 현장 관계자에게 당부했다.

 

파주시는 결산검사 종료 후 위원들의 결산검사 의견서를 첨부해 5월 말까지 시 의회에 제출하고 의회의 승인을 얻은 후 공시를 통해 파주시의 재정 운용실태와 그 성과를 시민들에게 공개하게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