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2세 기업경영인과 지역경제 활성화, 열띤 토론 

입력 : 2025-03-19 02:36:16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2세 기업경영인과 지역경제 활성화, 열띤 토론 

- ‘파주미래경영포럼 이동시장실’ 개최

 

 

파주시는 3월 18일, 민생경제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조리읍 행정복지센터에서 ’파주미래경영포럼 이동시장실‘을 개최했다.

 

이동시장실은 시장이 직접 시민과 소통하는 자리로 각계각층의 의견을 듣고 문제를 현장에서 직접 해결하며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동시장실은 파주시 2세 기업경영인 연합회인 파주미래경영포럼과 함께하였으며, 이동시장실 개최 횟수로는 149번째다. 단순히 계산해도 휴일 없이, 매일 시민 5명 이상과 직접 마주한 셈이다.

 

이날 이동시장실에서는 김경일 파주시시장을 비롯해 파주상공회의소장, 파주미래경영포럼 회원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과 민생경제 회복 방안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쳤다.

 

 

 

 

파주미래경영포럼 회원들은 ▲파주시 우수기업 인증 제도 운영 ▲관내기업물품 우선 구입 활성화 ▲기업 지원 정책 개선 등의 다양한 건의사항을 제시했고, 파주시의 담당 부서장들이 함께 참석하여 건의사항에 대해 현장에서 즉시 답변하며, 단기간에 해결이 어려운 문제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검토를 약속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기업이 체감하는 맞춤형 민생정책을 추진하겠다”라며 “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도시, 기업하고 싶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