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 표창장 및 감사패 수여 등 ‘파주시소상공인의날’ 행사 열어  

입력 : 2024-11-25 05:50:46
수정 : 2024-11-26 00:46:52

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 표창장 및 감사패 수여 등 파주시소상공인의날행사 열어

 

 

 

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박명수)1124일 저녁 6시 심학산솔덕에서 파주시소상공인의 날 & 송년의 밤행사를 진행했다. 이 자리는 소상공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민생살리기의 주역인 소상공인의 경제활동을 지지하는 의미로 마련한 자리였다.

 

 

이 자리에서 윤후덕 국회의원, 박정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의장, 파주시의회 의장 표창장이 파주시 소상공인과 홍보대사 등 9명에게 수여되었다. 이어 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는 이용욱 도의원, 이진아 시의원, 이경복 중앙새마을금고 이사장, 돌곶이상인회 회장 신순덕 솔덕대표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 박명수 회장은 소상공인이 살아야 국민이 행복하다. 소상공인의 사업이 활성화되는 것이 경제를 살리고, 민생을 살리는 길이다. 우리 연합회가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시기를 잘 넘길 수 있도록 컨설팅, 자금 지원, 정책 홍보 등의 활동을 2025년에 더 적극적으로 펴나가겠다고 감사와 함께 포부를 밝혔다.

파주소상공인의날 행사에 안명규, 이용욱 도의원, 최유각, 이진아 시의원을 비롯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류성희 고양센터장, 남양주 소상공인연합 회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에 앞서 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는 22일부터 24일까지 파주장단콩축제 현장에서 소상공인 컨설팅 및 무료 카페를 운영했고, 23()24()에는 금릉역 광장에서 경기살리기 통큰 세일행사를 개최했다.

경기살리기 통큰세일은 경기도가 민생 살리기를 목적으로 추진하는 행사로, 토요일 일요일 2일동안 다양한 문화 공연과 체험뿐만 아니라, 주변 상가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보여줄 경우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을 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 파주시 소상공인연합회 홍보대사들의 공연이 이어져 시민들의 관심을 크게 이끌었다.

 

임현주 기자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