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경일 파주시장, 민주평통 파주시협의회와 간담회 가져

입력 : 2022-07-19 04:53:14
수정 : 0000-00-00 00:00:00

김경일 파주시장, 민주평통 파주시협의회와 간담회 가져

- '통일 공감대' 형성집단지성으로 평화 논의

 

 

 

 

김경일 파주시장은 지난 18일 시장 접견실에서 민주평통 파주시협의회 자문위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김경일 파주시장, 최정윤 민주평통 파주시협의회장 및 민주평통 파주시협의회 자문위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북관계 등 평화통일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향후 사업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최정윤 민주평통 파주시협의회장은 하반기에 평화통일 공감대 형성을 위한 여러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시에서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파주는 접경지역으로 남북관계 등 평화통일에 있어서 지역의 오피니언 리더인 민주평통 자문위원의 역할이 매우 크다, “앞으로도 시민에게 다가갈 수 있는 사업을 많이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평화통일을 위한 민주평통 파주시협의회 활동에 필요하면 언제든 다가가는 시장이 되겠다며 시에서는 지자체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역량을 발휘하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파주시협의회는 제20기 자문위원 72명이 지역 내 평화통일 공감대 형성을 위해 평화통일기원 걷기대회’, ‘북한이탈주민과 함께하는 통일한마음 체육대회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