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의회 박은주, 이효숙 의원, 파주자유로장애인자립생활센터로부터 감사패 수상  

입력 : 2022-01-13 03:00:4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의회 박은주, 이효숙 의원

파주자유로장애인자립생활센터로부터 감사패 수상

 

 

파주시의회(의장 한양수)는 박은주, 이효숙 의원이 장애인 인권 신장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친 공을 인정받아 파주자유로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이강천)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감사패는 파주자유로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서 2020년부터 2021년까지의 회의록, 조례 발의 사항 등 의정활동 모니터링을 통해 장애인 정책에 많은 관심과 지지를 보인 의원을 선정하여 수여했다.

 

박은주, 이효숙 의원은 파주시 장애인자립지원 지역사회조직화에 관한 일부개정 조례안 발의, 장애인 복지위원회 참여, 장애 학생의 인권 및 학습권 보장에 관한 시정질문 등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왔다.

 

박은주 의원은관련 단체의 의정활동 모니터링을 통해 받는 상이라 더욱 의미가 크게 느껴진다장애인 복지제도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제도적 보완을 통해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에 진심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효숙 의원은 의정활동을 하며 장애인 및 취약계층이 겪는 어려움에 대해 공감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왔다앞으로도 장애인 및 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조례 제·개정을 추진하고 관련 사업에 깊은 관심을 기울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