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비즈파주산단 고병헌 대표이사, 산업포장 수상 -지역발전 및 중소기업 육성을 통한 국가산업발전에 기여
수정 : 0000-00-00 00:00:00
㈜케이비즈파주산단 고병헌 대표이사, 산업포장 수상
-지역발전 및 중소기업 육성을 통한 국가산업발전에 기여
파주시가 ㈜케이비즈파주산단의 고병헌 대표이사가 지난 7일 ‘2021년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 산업포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1년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지난 7일 열렸다. 대회에는 김부겸 국무총리 등 정부 관계자가 참석했고,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힘, 중소기업’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고병헌 대표는 중소기업 육성을 통해 국가산업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포장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케이비즈파주산단 고병헌 대표는 ㈜코메드실업의 대표이기도 하며 산업단지 조성에 앞서 국내 최초 게임 개발로 1989년 천만불 탑 수상과 2천만불 수출의 문을 연 성공한 기업가이기도 하다. 또한 중소기업중앙회 제23대 이사와 24, 26대 부회장을 재임하며 게임 산업 활성화에 따른 법률 도입과 제도개선에도 앞장섰다.
산업단지 조성에 있어서는 수원시 게임산업단지, 아파트형 공장, 파주시 적성일반산업단지 1,2차를 성공적으로 준공했으며 현재는 파주시 파평산단을 조성중이다. 또, 파주역 2단계 공모 시행사로도 선정돼 기업과 지역발전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고 있다.
고병헌 대표는 “오늘 수상을 계기로 대한민국 중소기업인으로서 더욱 큰 자부심을 갖고 국가산업 발전에 더욱 매진해 나갈 것”이라며 “파주시 지역발전에도 최선을 다하는 ‘케이비즈 파주산단’으로 거듭나 지역사회에 헌신·봉사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고병헌 대표는 기업가로서의 지역발전 뿐만 아니라 현재 (재)파주시행복장학회 이사장으로 장학 사업을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행복장학회 이사장으로 재임한 지난 3년간 ‘행복장학생 선발’, ‘장학퀴즈 대회’, ‘사진&영상 UCC공모전’ 등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채롭고 흡인력 있는 프로그램을 추진해왔다. 이를 통해 총 389명의 장학생이 5억여 원의 장학 혜택 받는 등 파주시행복장학회의 질적, 양적 성장을 획기적으로 이뤄냈다.
이와 더불어 기업 대표로서도 행복장학회에 3억 3,000여만 원 상당의 장학금 기부를 했고 중소기업중앙회 (재)사랑나눔에도 8,300만 원을 후원하는 등 나눔과 봉사의 정신을 항상 실천하는 모범 기업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