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후덕 파주갑 후보, 한국노총 금융노조와 정책 협약
입력 : 2020-04-08 12:32:32
수정 : 0000-00-00 00:00:00
수정 : 0000-00-00 00:00:00
윤후덕 파주갑 후보,
한국노총 금융노조와 정책 협약
4월 7일 한국노동조합총연맹 금융노조(금융노조, 위원장 박홍배)는 윤후덕 파주시갑 국회의원 후보(민주당)를 방문해 지지를 선언하고 정책협약을 맺었다.
윤후덕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정책협약을 허락해주시고, 노동존중후보로 선정해주신 한국노총 그리고 금융노조 위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라며 “금융산업의 발전, 그리고 우리 민주당의 정책 실현에 큰 계기가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박홍배 위원장은 이에 “윤후덕 후보님은 더불어민주당과 한국노총이 긴 논의 끝에 야심차게 준비한 ‘노동존중실천단’의 공동의장입니다”라며 “민주당에서 노동정책, 한국노총과의 관계를 윤후덕 후보께서 반드시 당선되셔서 잘 이끌어 주시리라 믿고 있습니다”라고 화답했다.
윤후덕 후보와 금융노조는 금융공공성 강화, 노동존중 사회 실현, 금융노동자의 자율성 보장 등의 내용을 약속했다.
이날 윤후덕 후보와 금융노조 간 정책협약식은 정책협약, 금융노조의 윤후덕 후보 지지선언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협약식은 참석자 체온 측정, 손소독제 소독 후 전원 마스크 착용한 채로 진행되었다.
한편, 금융노조 측에서는 박홍배 금융노조 위원장, 배종관 부위원장, 김상형 정치위원장, 박정훈 국장, 김상철 부장, 정재용 차장이 참석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