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다문화복지협회 김동규 협회장 취임식 거행 -김 협회장, ‘다문화 대변자 되겠다’
수정 : 0000-00-00 00:00:00
(사)한국다문화복지협회 김동규 협회장 취임식 거행
-김 협회장, ‘다문화 대변자 되겠다’
<주요 내용>
(사)한국다문화복지협회장에 김동규 전 도의원이 취임했다.
❍ 김동규 신임 협회장은 지난 30일, 한국다문화복지협회 세미나실에서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 이날 취임식은 이헌재 국회의원, 박재진 안명규 시의원, 우관제 파주문화원장, 유명규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 조경서 경기도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 김재화 월롱면체육회장, 전미경 파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장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김 협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 동안 다문화의 정착과 (사)한국다문화복지협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주신 많은 분들의 노력을 잊지 않고 지역사회에서 다문화 가족이 활발히 교류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정책 등 다양한 지원 방법을 모색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 한국다문화복지협회 조윤희 대표이사는 환영사에서 “김동규 협회장과 함께 걸어 나갈 한국다문화복지협회의 대한 기대가 매우 크고,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협회가 될 것” 이라며 김동규 협회장에게 명패와 축하의 꽃다발을 전하였다.
❍ 김동규 협회장은 연세대학교 일반대학원과 동국대학교 일반대학원 법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였으며,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 연세대학교·용인대학교 강사 및 경민대학교 겸임교수, 경기도의회 교육위원, 경기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 경기도의회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 제9대 경기도의원을 역임하였다.
❍ 또한, 세경고등학교 운영위원장, 한국스카우트 경기북부연맹 파주지구 회장,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접경지역 발전위원회 위원장, 자유한국당 파주(을)당협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 김동규 협회장은 “(사)한국다문화복지협회의 발전을 위해 항상 소통하며 다문화 가족들이 정서적·경제적으로 안정을 찾고 지역 사회와의 교류가 다양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덧붙였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