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파주시라선거구 1-나 이성철후보 개소식 알려
입력 : 2018-06-04 17:08:35
수정 : 2018-06-04 20:22:56
수정 : 2018-06-04 20:22:56
5월 31일(목)에 더불어민주당 파주시 제4선거구(문산읍, 법원읍, 적성면, 파평면, 군내면, 진동면) 시의원후보 기호 1-나 이성철 후보가 법원읍 소재 선거사무실에서 개소식을 열었다
이성철후보는 “이곳 법원읍에서 태어나 그동안 지역 어르신들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격려를 받으며 지역사회 선 후배들과 넉넉한 우의를 다지며 살아 왔다. 소외와 차별없는 균형발전 및 경제 활성화, 자연과 역사와 문화가 숨 쉬는 파주, 모두가 행복한 파주 발전을 위해 열정을 갖고 끊임없는 노력을 다할 생각으로 시의원에 출마했다”고 출마의 변을 알렸다.
경제를 활성화하지 않고는 파주의 성장을 이룰 수 없다는 그의 성장론은 파주가 경제적인 측면에서 무엇이 필요한지를 정확히 알고 행동할 수 있는 지역사회의 경제 전문가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성철후보는 “대학과 대학원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현대자동차그룹에서 재경팀장, 경영지원팀장 또한 두차례 법인사업체에서 전문경영인으로 기업을 이끌어 보았다”라며 경제 전문가임을 밝혔다. 다양한 경험과 열정을 갖춘 일꾼이며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약속을 지키고, 주민과 소통할 줄 알며 지역사회를 대변할 수 있는 참신하고 유능한 지역의 새로운 일꾼이 필요하다”라고 말하고 이후보는 모두가 건강하고 활기찬 지역공동체를 만들어야 함을 강조했다.
이성옥 기자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