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최종환 파주시장 후보] 등록...본격 선거체제 가동

입력 : 2018-05-28 14:11:00
수정 : 0000-00-00 00:00:00

최종환 파주시장 후보 등록...본격 선거체제 가동

 

                                        - 한반도 평화수도 파주! 통일경제 시장 최종환이 뜁니다!



 

최종환 더불어민주당 파주시장 후보가 24일 오전 파주시 금촌2동 파주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6.13 지방선거 파주시장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체제 가동에 들어갔다.

 

최 후보는 이날 후보 등록에 앞서 노무현대통령 시절 청와대에서 국정운영 경험을 쌓았고, 문재인 대통령과 정치 역정을 함께하며 더불어민주당의 정신과 가치를 지켜왔다한반도 평화수도 파주, 통일경제 중심지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핵심 공약으로는 남북교류의 중심이 될 통일경제특구를 조성하고, ‘철도중심 교통망을 개편하는 한편, 아이를 키우기 편한 가족행복도시 파주를 제시했다.

 

통일경제특구 조성방안으로는 남북경제협력단지 조성, 남북교류 거점 스마트시티 추진, 국제평화컨벤션센터 등을 제시했다.

 

철도중심 교통망은 GTX-A노선 신설, KTX/SRT 문산연장, 지하철 3호선 파주연장, 광역급행 버스노선 시설, 증차 등 통일대비 사통팔달 대중교통망으로 구축하겠다는 청사진도 밝혔다.

 

아이 키우기 편한 가족행복도시를 만들기 위해 교육시설 및 보육료 지원 등 보육공공성을 강화하고, 교육예산 증액 및 혁신교육지구 유치, 혁신교육과 여성행복 도시 완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최종환 후보는 민주시민에게 있어 선거는 축제라며 가짜뉴스, 유언비어, 허위보도 등이 없는 깨끗한 선거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등록을 마치고 곧바로 문산자유시장을 찾아 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인사를 드리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