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당신의 댄싱본능을 깨워줄 서울혁신파크‘댄싱파크’9월 6일부터 개최!
수정 : 2022-09-05 01:26:09
올 가을 당신의 댄싱본능을 깨워줄
서울혁신파크‘댄싱파크’9월 6일부터 개최!
- 뉴트로 댄스도 즐기고, 발레·한국무용 미니 공연 감상하며 포인트 안무도 배워 보고
- 9.6일~10.25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6시부터 서울혁신파크 잔디광장(혁신광장)
-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무료 참여 가능
□ 서울혁신파크(센터장 윤명화)는 오는 9.6일~10.25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6~7시, 서울혁신파크 잔디광장(혁신광장)에서 야외댄싱클래스 ‘댄싱파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총 8회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며, 우천으로 취소될 경우엔 10.25일 이후 화요일에 시민들을 다시 찾아온다.
□ <댄싱파크>는 서울혁신센터와 서울혁신파크에 입주해 있는 문화예술기획 소셜벤처 ㈜타래유니버스, 공공적인 문화예술 활동을 하는 문화예술인들의 사회적협동조합 자바르떼가 준비한 공공댄스프로젝트로, 코로나와 경기침체로 자못 활력이 저하되었을 시민들에게 서울혁신파크 잔디광장(혁신광장)을 개방하고, 건강과 즐거움까지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 프로그램은 ▲스트레칭, ▲몸풀이 댄스, ▲뉴트로 댄스 즐기기, ▲발레 또는 한국무용 미니공연 감상 후 포인트 안무 배우기 등으로 구성되는데,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겨볼 수 있다.
○ ‘추억의 뉴트로 댄스’는 과거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 유행해온 대중음악에 맞춰 당시 춤들을 함께 즐겨보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 발레 미니공연을 감상하고 포인트 안무를 배워보는 시간은 강사의 간단한 클래식발레 공연을 보고, 참가자들이 직접 동작을 따라 해보는 발레피트니스 시간이다. 소고, 부채춤 등의 한국무용도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재해석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 윤명화 서울혁신센터장은 “많은 시민들께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서울혁신파크의 넓은 잔디광장에서 마음껏 춤추시며, 높고 아름다운 가을을 즐기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서울혁신파크에는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좀 더 가치 있고,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실험적 회사, 단체, 기관들이 입주하여, 우리 사회를 조금 더 행복하게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 궁금한 사항은 타래유니버스 담당자 (☎ 070-7767-2239) 또는 서울혁신센터 담당자 (☎ 02-6365-6828)에게 문의하면 된다.
○ 홈페이지 : https://bit.ly/댄싱파크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