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올 가을 당신의 댄싱본능을 깨워줄 서울혁신파크‘댄싱파크’9월 6일부터 개최!

입력 : 2022-09-05 01:24:48
수정 : 2022-09-05 01:26:09

올 가을 당신의 댄싱본능을 깨워줄

서울혁신파크댄싱파크’96일부터 개최!

      - 뉴트로 댄스도 즐기고, 발레·한국무용 미니 공연 감상하며 포인트 안무도 배워 보고

- 9.6~10.25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6시부터 서울혁신파크 잔디광장(혁신광장)

-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무료 참여 가능

 

서울혁신파크(센터장 윤명화)는 오는 9.6~10.25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6~7, 서울혁신파크 잔디광장(혁신광장)에서 야외댄싱클래스 댄싱파크 개최한다고 밝혔다.

 

8회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며, 우천으로 취소될 경우엔 10.25일 이후 화요일에 시민들을 다시 찾아온다.

 

<댄싱파크>는 서울혁신센터와 서울혁신파크에 입주해 있는 문화예술기획 소셜벤처 타래유니버스, 공공적인 문화예술 활동을 하는 문화예술인들의 사회적협동조합 자바르떼가 준비한 공공댄스프로젝트로, 코로나와 경기침체로 자못 활력이 저하되었을 시민들에게 서울혁신파크 잔디광장(혁신광장)을 개방하고, 건강과 즐거움까지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프로그램은 스트레칭, 몸풀이 댄스, 뉴트로 댄스 즐기기, 발레 또는 한국무용 미니공연 감상 후 포인트 안무 배우기 등으로 구성되는데,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겨볼 수 있다.

 

추억의 뉴트로 댄스는 과거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 유행해온 대중음악에 맞춰 당시 춤들을 함께 즐겨보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발레 미니공연을 감상하고 포인트 안무를 배워보는 시간은 강사의 간단한 클래식발레 공연을 보고, 참가자들이 직접 동작을 따라 해보는 발레피트니스 시간이다. 소고, 부채춤 등의 한국무용도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재해석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윤명화 서울혁신센터장은 많은 시민들께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서울혁신파크의 넓은 잔디광장에서 마음껏 춤추시며, 높고 아름다운 가을을 즐기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혁신파크에는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좀 더 가치 있고,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실험적 회사, 단체, 기관들이 입주하여, 우리 사회를 조금 더 행복하게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궁금한 사항은 타래유니버스 담당자 (070-7767-2239) 또는 서울혁신센터 담당자 (02-6365-6828)에게 문의하면 된다.

 

홈페이지 : https://bit.ly/댄싱파크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