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 동패유치원, 일산 아쿠아플라넷 현장체험학습 실시

입력 : 2022-06-13 06:06:24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 동패유치원,

일산 아쿠아플라넷 현장체험학습 실시

일산 아쿠아플라넷으로 떠나는 바다여행

 

 

 

파주시에 위치한 공립 단설 동패유치원(원장 방진숙)’68일부터 10일까지 일산 아쿠아플라넷에서 다양한 해양생물과 육지생물을 관람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현장체험학습은 유아보호용장구가 장착된 전세버스 4대를 배치하여 유아들의 안전한 현장학습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여건을 마련하였다.

이번 현장 체험 학습을 통해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해양생태계의 모습을 관찰하고 아름다운 해양 문화의 다양성을 감상해봄으로써 유아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창의력과 탐구성을 함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또한 유아들은 국내에서 보기 힘든 희귀동물들을 구체적으로 관찰하며 동물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특히, 유아들이 무척 흥미롭게 관람한 바다코끼리 생태설명회는 바다코끼리에 대해 궁금한점을 풀어나가면서 생명체의 성장, 생태계의 원리를 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동패유치원 방진숙 원장은 아쿠아플라넷 현장체험학습을 통해 단순한 즐거움을 넘어서 자연을 존중하고 생명체를 소중히 여기며 보호하는 바른 태도가 형성된 동패유치원 어린이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