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클리어링 - 파주개성인삼축제에서 성매매 근절 캠페인 진행

입력 : 2024-10-22 03:51:54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클리어링, 성매매 없는 안전한 일상을 책임진다

- 파주개성인삼축제에서 성매매 근절 캠페인 진행

 

 

 

 

파주시는 반성매매 시민활동단 클리어링’(이하, 클리어링)과 지난 19~20일 파주개성인삼축제에서 성평등한 여성친화도시 파주를 만들기 위한 성매매 근절 및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4, 성매매집결지 폐쇄를 지지하며 공식적으로 출범한 반성매매 시민활동단 클리어링은 성매매 근절, 성매매피해자 인권 회복, 아이들의 교육권과 주거권 보장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매월 성매매 근절 및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클리어링 40여 명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성매매집결지 폐쇄로 여성 인권 회복과 여성친화도시 파주를 만들기 위한 '나무야, 소원을 들어줘' 성매매 근절을 위한 촬영 구역(포토존) '찰칵, 한 컷' 젠더폭력 예방 퀴즈 맞히기등 다양한 체험형 캠페인이 진행됐다.

 

캠페인에 참여한 시민은 계속해서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함께 노력하는 모습을 보니, 곧 집결지 폐쇄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라며, “안전한 파주와 성매매 근절을 위한 활동에 항상 관심을 갖고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클리어링은 11월에 야당역 소리천 일대에서 성매매 예방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