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4급 이상 승진 및 전보인사 단행

입력 : 2016-12-27 18:12:00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4급 이상 승진 및 전보인사 단행
(승진 4급 3명 / 전보 1명)
 
파주시는 공로연수 및 명예퇴직 등에 따른 결원을 충원하기 위해 4급 이상 승진 및 전보인사를 단행했다. 

▶ 4급 승진자 (3명)
   경제복지국장 한천수,  환경정책국장 정명기,  맑은물환경사업단장 김재군

▶ 4급 전보자 (1명)
   자치행정국장 황수진

이번 승진인사에서는 연말 공로연수 및 명예퇴직에 따라 국장급에서 대규모 승진요인이 발생했다.

한천수 경제복지국장은 총무과, 복지정책과, 균형발전과, 조리읍 등 그간 보직 경로를 보더라도 파주시 전체를 볼 수 있는 풍부한 안목을 갖췄고, 특히 2년 5개월에 걸친 복지업무의 경험을 살려 넓은 안목과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시민의 경제와 복지파트를 책임지는 경제복지국장으로 임명됐다.

정명기 환경정책국장은 감사관, 안전총괄과, 월롱면, 교통정책과 등 36년에 이르는 오랜 공직경험을 기반으로 한 탁월한 업무처리능력과 감사관 시절 부서와 시민의 고충을 현장에서 발로 뛰며 해결한 공을 인정받아 환경정책국장으로 임명됐다.

김재군 맑은물환경사업단장은 민선6기 하반기에도 SOC사업 등 지속적인 도시발전을 위해 필요로 하는 토목분야의 인재로서, 온화한 성품으로 직원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16년 지방공기업 하수도 경영평가 우수, 수질원격감시체계 운영평가 전국 최우수 등 업무실적에 대한 공적을 인정받았으며, 5년여에 걸친 상하수도과장 경력을 바탕으로 국 소관 업무를 안정적으로 이끌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윤명채 자치행정국장의 명예퇴직에 따라 자치행정분야 전문가인 황수진 맑은물사업단장이 신임 자치행정국장으로 전보했다. 

이재홍 파주시장은 “17년 2월 관광 전담부서 신설 등을 통해 역점사업의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조직운영을 도모하는 한편, 5급 이하 승진인원 확대 및 합리적인 전보인사를 통해 직원의 사기를 고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