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양초, 권오준 작가와 함께하는 창의융합 독서프로그램 운영

입력 : 2024-06-26 01:27:28
수정 : 0000-00-00 00:00:00

파양초, 권오준 작가와 함께하는

창의융합 독서프로그램 운영

생태환경교육 자연에서 배우는 지혜

624일 권오준 작가 초청 생태환경교육 실시

새와 동물의 삶을 통해서 지혜와 용기, 자신감을 얻는 내용으로 학생들과 함께 호흡하는 시간 마련

 

 

더불어 배우고 꿈꾸는 파양행복배움터 파양초등학교(교장 강정수)624() 본교 3~6학년을 대상으로 권오준 생태 작가와의 만남을 실시하였다.

본 프로그램은 경기도의정부교육도서관에서 지원하는 창의융합 독서프로그램 중 생태환경 프로그램으로 교육과정과 연계한 프로그램 지원으로 교육도서관의 교육특화 기능 활성화와 경기교육정책을 반영한 학교 교육 지원 강화하고 학생독서 생활화와 학교 독서교육 활동 내실화를 기하기 위하여 마련하였다.

24일 본교 파양햇살마루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담당 사서와 사서가 된 고양이’, ‘사계절 생태 캠핑’, ‘날아라 삑삑이의 저자 권오준 작가가 진행하였으며, 자연에서 배우는 지혜라는 주제로 새와 동물의 삶을 통해서 지혜와 용기, 자신감을 얻는 내용으로 학생들과 함께 호흡하는 시간이었다.

 



본 행사에 참여한 학생은 책을 만든 작가님을 직접 만날 수 있어서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라면서 동물들의 차이점을 알게 되어 생태의 소중함을 더욱 깨닫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만남으로 파양초등학교 학생 모두가 생태의 소중함을 인식하고 자연친화적인 태도를 함양하는 생태적 가치관이 올바르게 형성되길 기대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